정관보기 기부금내역
흙살림뉴스

페이지 정보

흙살림 제3회 농협문화복지대상 시상식 농업발전 부문 대상 수상
흙살림 조회수 327회 14-03-21 20:09

본문

흙살림 제3회 농협문화복지대상 시상식 농업발전 부문 대상 수상
“친환경 유기농업을 통해 농민이 잘 사는 세상 만들 것“
3월 4일 농협중앙회 중앙본부 대강당에서 열린 제3회 농협문화복지대상 시상식에서 흙살림이 농업발전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흙살림은 그 동안 우리 토양과 기후에 맞는 유기농법을 개발해 보급하고, 열정적으로 현장교육을 통한 생산기술을 전파하여 농업인들의 소득증대와 친환경농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흙살림 이태근 회장은 “모든 생명체의 모태인 흙을 지키면서 농민이 잘 사는 길이 친환경유기농업”이라며, “우리나라 농업, 농촌, 농민이 더욱더 어려워지는 상황에서 앞으로도 과학적인 농업기술을 연구하고 실용화하여 친환경 유기농업을 통해 농가들이 잘 사는 세상을 만드는데 모든 힘을 다 바칠 것”이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농협문화복지대상은 농협문화복지재단이 주관하며 우리 농업·농촌의 아름다운 미풍양속을 보존하고 농업인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 최우수농가, 농업발전, 농촌문화, 농촌복지 부문에서 농업·농촌의 발전과 지역사회 봉사에 기여한 농업인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특히 금번 흙살림이 수상한 농업발전부문은 영농신기술 개발 보급으로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한 개인 또는 단체에게 수여하고 있다.
 
 
<이 자료는 비상업적인 용도를 위해 인용, 복제할수 있습니다. 다만, 출처(출처:흙살림)를 반드시 밝혀 주시기 바라며 개작은 허용하지 않습니다.>